회원 등록 및 접수

신규회원 가입절차 (26 ~ 말일)
1. 각 종목별 담당강사와 상담 실시 2. 이용일 및 준비물, 이용요령, 문의사항 질문 및 답변 3. 신청서작성 및 담당강사의 확인 필 후 안내데스크 접수 4. 현금 및 카드결제 5. 영수증의 강좌명 및 결제 금액 확인 6. 회원카드 발급
6. 회원카드 발급

기존 회원 온라인 접수 안내 (21일 ~ 24일 매일 06:00~21:00)
1. 홈페이지 접속 2. 기존회원등록 3. 종목 신청 4. 카드 결제 5. 수강 현황 확인

접수 기간
기존회원
반 변경일 매월 25일
신규회원
접수 절차
기존회원 (21일 ~ 24일) ※ 기존회원만 인터넷 접수가능. 매월 21~24일 까지
기존회원 반 변경일 (25일)
신규회원 (26 ~ 말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