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등록 및 접수
신규회원 가입절차 (26 ~ 말일)
1. 각 종목별 담당강사와 상담 실시
- 상담장소 : 스포츠센터 지하 1층 로비, 별도 데스크
2. 이용일 및 준비물, 이용요령, 문의사항 질문 및 답변
3. 신청서작성 및 담당강사의 확인 필 후 안내데스크 접수
4. 현금 및 카드결제
5. 영수증의 강좌명 및 결제 금액 확인
6. 회원카드 발급
- 회원접수기간에는 안내데스크가 매우 혼잡하여, 회원카드의 발급은 강습 시작일 이후부터 발급합니다.
6. 회원카드 발급
- 회원접수기간에는 안내데스크가 매우 혼잡하여, 회원카드의 발급은 강습 시작일 이후부터 발급합니다.
(매월 26일부터 말일까지는 회원카드발급이 되지 않으며, 매월 1일 이후부터 발급 합니다.)
- 회원카드가 없더라도 5일간 영수증을 제출하시면 입장이 가능합니다.
- 회원카드 발급은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실시
- 회원카드발급은 필수사항이며 최초1회 발급시 무료 (재발급시 발급비용 1,000원부과
기존 회원 온라인 접수 안내 (21일 ~ 24일 매일 06:00~21:00)
1. 홈페이지 접속
- 스포츠센터 홈페이지 재등록 버튼 클릭
또는(http://reservation.gasc.or.kr)
접속
2. 기존회원등록
-
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하단의 '마이페이지-수강이력현황' 클릭
*별도로 회원가입을 다시 해주셔야합니다.
3. 종목 신청
- 본인의 현재 수강내역이 뜨면 뒤에 상세보기 클릭
4. 카드 결제
- 수강기간 선택 및 금액 확인 후
카드(신용, 직불) 결제 (접수완료)
5. 수강 현황 확인
접수 기간
기존회원
- (현장접수) 매월 21일 ~ 24일 전월의 강좌를 동일하게 재접수하는 회원을 말하며, 강좌의 종목 또는 시간이 바뀌는 경우 신규회원으로 구분되며, 이전에 스포츠센터의 회원경력이 있더라도 전월의 강좌내역이 없으면 신규회원 접수기간에 접수하셔야 합니다.
(온라인접수) 매월 21일 ~ 24일(단 25일이 휴관일인 경우 21일 ~ 23일 가능)
http://sports.gasc.or.kr
반 변경일 매월 25일
신규회원
- 매월 26일 ~ 말일 전월강좌 내역이 없거나 전월강좌의 종목변경이 있는 회원 또는 처음 등록하는 고객을 말하며,
각 강좌별 결원에 대한 선착순 접수입니다.
접수 절차
기존회원 (21일 ~ 24일) ※ 기존회원만 인터넷 접수가능. 매월 21~24일 까지
- 접수기간 : 월~금(06:00 ~ 21:00), 토(06:00~17:00), 공휴일(10:00~17:00)
- 별도의 절차는 없으나, 전월강좌와 동일한 강좌(종목, 시간, 요일이 같은 경우)의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, 매월 21~24일 사이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. 접수기간 내 접수를 못하신 경우 재접수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며, 정원제 모집에 의해 신규회원을 통한 결원의 보충을 하게 됩니다.
기존회원 반 변경일 (25일)
- 21일 ~ 24일 재등록한 회원에 한하여 25일에 시간 및 요일 변경이 가능합니다.
(종목변경 불가) 25일이 전관휴무일 경우 24일 반변경일입니다.
신규회원
- 접수시간 : 월~금(06:00 ~ 21:00), 토(06:00 ~ 17:00), 공휴일(09:30 ~ 17:00)
- 접수방식 : 전산 추첨식
- 응모기간 : 매월 26일 ~ 27일
- 추 첨 : 27일 13시 이 후 당첨자 문자안내 및 홈페이지 게시
- 당첨자 등록기간 : 27일 13시 이 후 ~ 29일까지
- 대기자 등록기간 : 30일 ~ 31일
※ 센터 일정에 따라 접수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정확한 일정은 공지사항의 월별 모집일정 참조 (공지사항 바로가기)